신화테마파크, 설 연휴 ‘가래떡 이벤트’ 진행
신화테마파크, 설 연휴 ‘가래떡 이벤트’ 진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2.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병장수 가래떡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가래떡 이벤트는 신화테마파크 내 중앙 광장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두 타임에 걸쳐 만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 가래떡이 제공되며 직접 구운 가래떡에 다양한 취향과 입맛대로 준비된 조청, 꿀, 치즈 소스와 콩고물 등이 제공돼 나만의 가래떡을 만들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에 조성된 신화테마파크는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벌레 캐릭터인 ‘라바’를 비롯한 ‘로터리 파크,’ ‘윙클 베어’ 등 투바앤의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회전하는 원형 라이드에 탑승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을 왕복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의 인기 어트랙션, 오스카 스핀 앤 범프부터 최첨단 돔 시어터에 누워 애니메이션 ‘로터리 파크’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로터리파크 4D 시어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최첨단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겨울 시즌 동안 제주에 유일한 아이스링크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