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유있는 이혼 "결혼 성급하게 결정, 연애와 다르더라"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유있는 이혼 "결혼 성급하게 결정, 연애와 다르더라"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1.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캡처]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캡처]

1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새롬은 "많은 분들은 나의 이혼에 얽힌 두 가지의 포인트가 있었기 때문에 다들 그 이유로 이혼을 했다고 생각하실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김새롬은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하기도 했고, 단순하게 누군가와 사랑하는 것과 사는 건 다르다는 걸 알게 됐다. 서로 룰을 정하는 과정이 서툴렀던 것 같다. 그 논란이 내 이혼에 결정적인 이유는 아니었다. 여러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이혼) 결정을 한 거니 오해 안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특히 논란에 대한 반박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 김새롬은 "말하고 싶었지만 내 개인적인 얘기가 도리어 대중에게 피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데뷔한지 오래됐지만 패널이었지 게스트였던 적이 없다. 그래서 내 감정을 이야기하는 게 익숙하지 않았다"며 솔직하게 대답했다. 

또한 김새롬은 이혼 후 가장 위로가 되어준 사람은 서장훈이라고 말했다. 김새롬은 "이혼 한 달 후 누군가에게 문자를 받았다. 내용은 '너무 늦은 것은 알지만 지금 보내는 게 나을 것 같았다. 금방 나아질 거다'라는 내용이었다. 그 누구보다도 위로가 됐다. 나도 잘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새롬은 "한 일을 두 사람이 겪은 거다. 상대방(이찬오)도 저만큼 아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같은 아픔을 가진 사람으로서 둘 다 얼른 극복하고 성숙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한 김새롬은 2016년 12월 이혼했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