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6:05 (화)
“제주 사격인구 저변확대에 노력”
“제주 사격인구 저변확대에 노력”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1.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설계] 고병기 제주도사격연맹 회장

2018년 새로운 도전과 창조를 의미하는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아 경기력 향상 등을 위한 사격인구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해 제주사격은 전국체전 입상 및 각종 대회 신기록 수립 등을 통하여 제주사격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써왔습니다.

또한, 선수들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대회신기록을 수립한 선수 등 우수선수들에게는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비인기 종목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노력한 한해이기도 하였습니다.

올해는 사격선수의 저변확대로 제주사격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시설 등 제약이 많이 따르지만 제주지역 청소년들의 인내심을 키우고 집중력 향상을 위하여 생활체육 종목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동하계 합동훈련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돕고, 전국규모 대회 참가 확대를 통하여 많은 기회를 제공해 제주사격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 사격인구의 저변 확대를 통한 제주체육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면서 도민여러분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