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제주도내 1인 미디어들이 뭉쳤다”
“제주도내 1인 미디어들이 뭉쳤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12.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소셜미디어협의회, 13일 창립총회 개최
회장 김두혁-운영위원장 양경만-사무국장 장부곤씨 선출
제주소셜미디어협의회 창립총회가 13일 열렸다. 1인 미디어들의 제주에 좀 더 관심을 가지겠다고 선언했다. 미디어제주
제주소셜미디어협의회 창립총회가 13일 열렸다. 1인 미디어들의 제주에 좀 더 관심을 가지겠다고 선언했다. ⓒ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도내에서 활약하는 1인 미디어들이 뭉쳤다.

제주특별자치도 소셜미디어협의회는 13일 오후 제주시 아산빌딩 6층에서 창립총회를 가졌다.

이날 총회 자리엔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는 10명의 1인 소셜미디어들의 참석했다.

협의회는 이날 임원도 임명했다. 회장은 김두혁, 운영위원장은 양경만, 사무국장은 장부곤씨가 맡기로 했다.

제주소셜미디어협의회는 앞으로 제주의 자연환경, 문화, 관광, 축제, 생활, 사업, 지역, 교육 등 다양한 소식을 세상에 전하고 제주의 가치와 정체성을 지켜나가기로 다짐했다.

김두혁 초대 회장은 “협의회 출범으로 보다 다양한 방면에서 1인 미디어들이 제주도내 소식을 곳곳에 전달하고, 때로는 기존 미디어에서 소외된 곳들의 작은 이야기까지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도외홍보에 치중된 제주의 소셜미디어 방향을 먼저 도민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이는 진실로 도민들을 위한 방향으로 변화시키고 싶다”고 전했다.

가입 및 문의 : 사무국장 장부곤 ☎ 010-8662-34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