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방탄소년단, ‘2017 MAMA’ 퍼포먼스 킹, 홍콩 무대 뒤흔들 준비 완료···특별 무대 마련!
방탄소년단, ‘2017 MAMA’ 퍼포먼스 킹, 홍콩 무대 뒤흔들 준비 완료···특별 무대 마련!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12.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엠넷 제공]
[사진= 엠넷 제공]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무대에 퍼포먼스 킹인 방탄소년단이 출격,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오늘(1일, 금) 방송되는 ‘2017 MAMA in Hong Kong’에 오르는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대세돌이다. ‘2017 MAMA’에서는 어느 때보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준비한 무대의 키워드는 ‘NEW LOOK’과 ‘REMIX’. 이들은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MAMA’ 스케일에 걸맞게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선포해 눈길을 끌었다. 올 한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세계를 사로잡은 방탄소년단이 ‘2017 MAMA’를 통해 다시 한 번 압도적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방탄소년단은 ‘2017 MAMA’에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히트곡 무대와 최근 발표해 K-POP(케이팝) 그룹으로는 최초로 미국 아이튠즈 1위와 전 세계 50개국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한 마이크 드롭 리믹스 버전의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는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퍼포먼스가 ‘2017 MAMA’ 무대를 가득 채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종과 국가를 초월한 팬덤의 공존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방탄소년단이 ‘2017 MAMA’의 콘셉트인 ‘공존’과 부합하는 무대를 어떻게 선보일지 더욱 궁금해지는 바다.

오늘 오후 6시와 저녁 8시에 진행되는 ‘2017 MAMA in Hong Kong’ 레드카펫과 시상식은 Mnet 채널과 아시아 14개 국가 및 지역의 주요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시 생중계되며, Mwave를 통해서 전 세계 180여개 국에서 온라인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올해 9회를 맞은 ‘MAMA’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