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최형규 제주지역보증센터장, ‘제주농협 존경하는 상사상’ 받아
최형규 제주지역보증센터장, ‘제주농협 존경하는 상사상’ 받아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11.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상사상을 받은 최형규 센터장(왼쪽에서 )
존경하는 상사상을 받은 최형규 센터장(오른쪽에서 3번째 )

[미디어제주 하주홍 기자]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는 금융노조 NH농협지부 제주지역본부(위원장 김대현)가 주관하는 ‘2017년 제주농협 존경하는 상사상’에 최형규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보증센터장이 선정됐다고 밝혔다.ㅇ

최형규 센터장은 1989년 입사해 농협 노형지점, 서귀포시청출장소 등 금융점포에서 근무하고 상호금융지원단장, 축산경제지원단장 등을 거쳐 2015년부터 제주지역보증센터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최 센터장은 평소 책임감 있는 리더십과 온화한 성품으로 항상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많은 존경을 받고 있다.

최형규 센터장은 “부족한 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과분한 상을 받은 것 같아 부담스러운 면이 없잖아 있다”면서 “좀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농협발전과 ‘행복한 일터’조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존경하는 상사상’제도는 2013년부터 제주농협에서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제주도내 농협중앙회와 각 계열사 사무소장을 대상으로 제주지역노조 분회장 전원이 참여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