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제주은행, '피델리티 아시아 주식형 펀드' 판매
제주은행, '피델리티 아시아 주식형 펀드' 판매
  • 고민혁 기자
  • 승인 2007.07.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경제의 성장동력인 아시아 국가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피델리티 아시아 주식형 펀드'를 판매한다.

이번 피델리티 아시아 주식형 펀드는 피델리티 인터내셔널의 40여 년의 글로벌 투자경험과 전세계 23개국 900여 명의 투자전문가(미국 FMR 포함, 2007년 3월말 기준)의 노하우를 동원해 한국의 투자가들을 위해 엄선한 상품으로 역내 해외투자펀드로서, 원화로 투자가 가능하며 양도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이 적용된다.

이 펀드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동남아시아 등의 아시아 시장에 대한 분산투자를 통한 자본증식을 목표로 한다는 점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피델리티 아시아 주식형 펀드'는 분산투자를 통해 투자에 대한 리스크를 줄이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것을 추구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통화에 대한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운용되는 피델리티 아시아 주식형 펀드는 분산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내 투자자들이 투자 목적을 달성할 수 도와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