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서귀포KAL호텔, 야외 B.B.Q 축제!
서귀포KAL호텔, 야외 B.B.Q 축제!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7.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KAL호텔(한글도메인 칼호텔)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 환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야외 B.B.Q 축제, 체험 이벤트등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선보인다.

바닷바람이 시원한 야외 바비큐 레스토랑<가든프라자>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외국인 연주인의 감미로운 라이브 뮤직 감상은 물론 주방장이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즉석 숯불 바비큐 요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바비큐 특별 요리로는 제주산 흑돼지 구이, 해물 꼬치구이, 특제 소시지 구이, LA갈비를 선보이며 뷔페식이 아닌 고객이 입맛에 맞는 요리만 직접 선택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한다.

특히 SKY CLUB VIP회원과 KB카드 회원님께는 10% 할인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바캉스 고객 환대 프로그램으로는 호텔에서 중문 해수욕장까지 1일 1회 셔틀버스가 무료로 왕복 운행되며, 어린이 게임 PC이용료 할인, 낚시체험, 비단잉어 먹이주기, 이중섭 갤러리 투어, 패션문신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