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테마파크 30일 공식 개장
제주 신화테마파크 30일 공식 개장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7.09.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터리 파크·오스카의 신대륙·라바 모험의 마을 등 3개 테마존 구성
국내 기업 투바앤 캐릭터 라바 등 이용…YG리퍼블릭 오는 11월 개장
제주신화테마파크 전경.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 신화역사공원 내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오는 30일 공식 개장한다.

 

신화테파마크는 제주신화월드가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제휴해 만든 테마파크다.

 

28일 제주신화월드에 따르면 신화테마파크는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 윙클베어, 벅, 오스카 등을 활용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한 3개 테마존으로 구성됐다.

 

15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통해 각 존마다 각기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 입구에 있는 '로터리 파크'에서 산업혁명과 21세기 문명이 만나는 경험을 하고 '오스카의 신대륙' 테마존에서는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으로 안내한다고 설명했다.

 

'라바 모험의 마을'에서는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주신화테마파크 입구 전경. ⓒ 미디어제주

제주신화월드는 람정인터내셔널이 소유한 자회사 람정제주개발(주)이 건설 중인 복합리조트로 약 250만여㎡에 레저, 엔터테인먼트, 게이밍 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

 

람정인터내셔널 양지혜 회장은 "제주도 최초로 세계적인 레저,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시설을 선보이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이번 신화테마파크의 오픈은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대표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으로, 높은 수준의 상품과 서비스를 신화테마파크에서 선보여 고객들에게 넘치는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 제주의 첫 풀서비스 리조트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했고 신화테마파크 개장에 이어 아이돌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기획에 참여한 볼링클럽, 카페 등을 포함한 YG리퍼블릭이 오는 11월 개장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중 공식 개장에 맞춰 메리어트 리조트, 람정 리조트, 마이스 시설, 레스토랑, 푸드 스트리트, 리테일몰, 외국인 전용 카지노도 문을 열 계획이다.

 

<이정민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