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몽골 빈민가 어린이 지원 사업 진행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몽골 빈민가 어린이 지원 사업 진행
  •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 승인 2017.08.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의장 : 박차상)가 몽골 빈민가 어린이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지난달 7월 30일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천주교제주교구 동문성당과 함께 플롯 악기 4대와 악보를 몽골 샌뽈학교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전달된 플롯 악기와 악보는 본 협의회 공동의장을 맡고 있는 제주대학교 황경수 교수가 기증했다.

 

황경수 교수는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 활동을 통해 악기 지원뿐만 아니라 직접 몽골을 방문해 연주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을 진행하게 된 것은 올 6월 몽골 방문이 계기가 됐다.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위원들이 몽골 샌뽈학교를 방문해 어린이 의류와 학용품을 전달했고, ‘친환경 비누 만들기’ 체험교육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했다.

 

샌뽈학교는 몽골 빈민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시설로, 샬트르 성 바오르 수녀회가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초등학교 2곳, 유치원 2곳, 어린이집 1곳 등에서 300여 명의 어린이에게 교육과 보육을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몽골 샌뽈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064)748-10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