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농협제주시지부 ‘제9회 농업인 한마음대회’ 열어
농협제주시지부 ‘제9회 농업인 한마음대회’ 열어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8.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농업인 한마음대회

 

농협중앙회 제주시지부(지부장 한재현)는 지난 8월4일 ‘제9회 농업인 한마음대회’를 애월읍 평화로 새마을금고 제주연수원에서 열었다.

 

개회식에 앞서 농부철학자 이진하 치즈빌 원장이 ‘신토불이 인간관계론 삶으로 말하다’란 주제로 특강, 이어 지역농업발전을 위한 농정간담회, 김성홍 파워이벤트사가 레크레이션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 표창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상을 농가주부모임 제주시연합회 김축생, 고향주부모임제주시지부 양선옥, 한국새농민제주시회 김상정 회원, 제주시장상을 농가주부모임제주시연합회 박효복, 고향주부모임제주시지부 고순여, 한국새농민제주시회 조수민 회원이 각각 받았다.

 

이 대회는 ㈔한국새농민제주시회(회장 홍윤택)와 ㈔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제주시지부(회장 이부자)가 주최하고 ㈔농가주부모임제주시연합회(회장 고순희)가 주관했다.

 

이 자리엔 관내 지역농협 조합장, 농협계열사 사무소장과 관내 농협은행 지점장 등 농협관계자들과 농업인단체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대회는 제주시 농업인 3개 단체 회원간·상호간 이해증진과 농업인 스스로 사업추진 의지를 다지고 농협중앙회, 계열사, 지역농축협과 단체 회원간 의견을 교환하고 농업인과 농협인의 하나가 되기 위해 마련됐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