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식당서 손님과 시비 붙어 흉기 휘두른 불법체류자 검거
식당서 손님과 시비 붙어 흉기 휘두른 불법체류자 검거
  • 이다영 기자
  • 승인 2017.06.0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서부서, 식당 내에서 흉기를 휘두르며 위협한 불법체류자 붙잡아 조사
 

식당서 조용히 해달라는 손님에게 홧김에 흉기로 위협한 40대 불법체류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지난 31일 오후 7시 40분경 제주시 한림읍 인근 식당서 손님과 실랑이 도중 식당 외부서 구해온 흉기로 손님을 위협한 베트남 불법체류자 더 모씨(46)를 살인미수 혐의로 검거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 발생 당일인 한림읍 인근 식당서 더 모씨 일행과 피해자인 A씨(55) 일행이 술을 마시던 과정에서 A씨 일행이 시끄러운 더 모씨 일행해게 조용히 해달라고 요청을 했고, 이에 화가 난 더 모씨가 식당 내 흉기를 구해와 A씨에게 휘두른 것으로 확인됐다.


더 모씨가 흉기를 휘두르며 위협하자 A씨 일행이 제압해 경찰에 신고했으며, 더 모씨는 현장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 조사 결과, 더 씨는 지난 2011년 11월 제주에 무사증으로 들어와 불법체류를 하며 일을 해온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 관계자는 "더 모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면서 "1일 중으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다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