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개혁에 나설 심상정 후보 지지해달라”
“‘지금, 당장’ 개혁에 나설 심상정 후보 지지해달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7.05.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당 제주선대위 “사전투표로 정권 교체, 내일은 더 큰 개혁을 위해”

정의당 심상정 후보 제주선거대책위원회가 선거를 하루 앞둔 8일 심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는 호소문을 발표했다.

 

정의당 제주선대위는 이날 호소문에서 “1100만 사전투표 열풍으로 정권 교체는 이미 확고해졌다”면서 “선거일에는 더 강한 개혁, 더 큰 변화를 위해 투표해 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반값 인생 비정규직이 없는 나라, 노동이 당당한 나라, 불공정한 출발선을 지우고 청년이 다시 사랑할 수 있는 정의로운 나라, 여성이 차별과 폭력에 노출되지 않고 살 수 있는 여성이 행복한 나라, 누구나 태어난 그대로 인간의 존엄을 존중받는 차별 없는 나라를 여는 주권자들의 결단을 촉구하기도 했다.

 

이어 정의당 선대위는 “지난 5개월간 촛불을 든 시민들의 승리를 위해 젖먹던 힘까지 다해 달려 왔다”며 “우리 국민들은 촛불을 통해 대한민국에 민주주의를 다시 세웠고, 너무나 쉽게 무너진 정의에 분노했고 더 좋은 나라를 만들기 위해 직접 행동에 나섰다”고 위대한 촛불 승리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특히 정의당 선대위는 “‘다음에, 나중에’가 아니라 ‘지금, 당장’ 개혁에 나설 대통령 기호 5번 정의당 심상정 후보와 함께 내 삶을 바꾸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달라”고 개혁의 고삐를 당겨줄 심 후보에 대한 지지를 거듭 당부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