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4:32 (목)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진로교사네트워크’ 개최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진로교사네트워크’ 개최
  • 김효주 시민기자
  • 승인 2017.05.0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꿈what"(센터장 이신선)은 서귀포시 지역 진로상담교사 및 교육청 관계자를 모시고 ‘진로교사네트워크’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사업내용 및 진행상황 소개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회의에 참여한 진로교사들은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해주어 강사섭외 및 프로그램진행 등 많은 도움을 받고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한 진로교사는 “외곽지역학교는 프로그램 진행이 힘든 여건인데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를 통하여 폭 넓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학교와의 정보교류 및 교육을 통해 자유학기제 진로직업활동 지원방안 모색 및 프로그램 개발에도 더 노력하자는 의견을 제시했다.

 

서귀포YWCA가 운영하는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는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지원으로 운영되며,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직업체험 기관 발굴 및 다양한 직업체험프로그램, 진로상담 및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