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이상우♥김소연 양측 "6월 9일 금요일 결혼식 날짜 확정…비공개로 진행할 예정"
이상우♥김소연 양측 "6월 9일 금요일 결혼식 날짜 확정…비공개로 진행할 예정"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4.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상우, 김소연)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 예비부부가 오는 6월 9일로 결혼식 날짜를 확정했다. 

12일 오후 이상우-김소연 양측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나무엑터스 측은 공동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오는 6월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오는 6월 9일 금요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소속사 측은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며 예쁜 모습으로 살겠습니다”고 말했다. 

앞서 이상우와 김소연 예비부부는 지난해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인연을 맺고 지난해 9월 5일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지난달 28일 두 사람이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사실을 전하며 결혼식을 공식화 했다.

이하 양측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입니다.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의 결혼 일정이 확정되어 관련 내용 전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오는 6월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6월 9일 금요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하여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족과 하객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복 부탁 드립니다.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며 예쁜 모습으로 살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정말 감사 드립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