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현장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 현장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 김효주 시민기자
  • 승인 2017.02.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진기-청소년진로체험의 기적 : 아나운서’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꿈what"(센터장 이신선)은 2017년 2월 13일 월요일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직업체험-아나운서’ 관련으로 전문직업인과의 만남의 장을 진행했다.

 2017년 2월 13일 월요일 ‘아나운서’라는 주제로 제주KBS를 직접 찾아가 방송에 관련된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다. 뉴스 스튜디오와 라디오 스튜디오를 견학해 아나운서 체험을 해보면서 실제 방송을 할 때 어떻게 방송을 해야하는지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TV공개홀에서 KBS제주총국 현황 및 견학 프로그램을 시청해보는 기회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이번 기회에 아나운서라는 나의 꿈에 확신을 가지게 된 것 같고 이루려는 생각이 간절히 나서 정말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게된 것 같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음 회차는 (2월 14일 화요일) ‘PD’에 대한 직업체험으로 ‘제주KBS’를 직접 찾아가서 진행 하게 된다.

 서귀포YWCA가 운영하는 서귀포시 진로교육지원센터에서 무료로 운영되는 직업체험의 프로그램의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전화(☎762-1405), 이메일,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