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NH농협은행 제주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NH농협은행 제주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12.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스마트복지관(관장 현성훈) 주최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전정택) 후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가 지난 12월3일 노형 정든마을 1단지 아파트 중앙광장에서 열렸다.(사진)

이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엔 제주농협 한란회여성책임자 봉사회(회장 김만자), 제주농협애덕봉사회(회장 현창일), 농협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강승표), 정든마을 주민자치회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노형 정든마을 1단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해 마련됐다. 봉사자들은 사랑으로 정성껏 버무린 김장김치 700포기를 120가구 홀로 사는 어르신과 일부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제주스마트복지관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홀로 사는 어르신과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봉사자들에게 나눔의 소중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행사를 열어왔다.

NH농협은행은 정든마을 1단지 거주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김장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복지관을 통해 전해 듣고 후원과 봉사에 나서게 됐다.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는 연말을 맞아 사랑의 연탄배달, 사랑의 산타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