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중소기업, 브랜드마케팅으로 성공하려면”
“중소기업, 브랜드마케팅으로 성공하려면”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10.20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3차 제주경제와관광포럼 10월25일, 박항기 메타브랜딩 대표 초청강연
박항기 메타브랜딩 대표

‘제83차 제주경제와관광포럼’이 오는 10월25일 오전 7시 제주 칼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은 브랜드 네이밍 개발과 컨설팅 전문가인 박항기 메타브랜딩 대표를 초청, ‘중소기업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박 대표는 이 강연에서 △ 중소기업 브랜딩이 실패하는 이유 △ 중소기업 브랜드마케팅 환경에 대해 짚어보고, △중소기업의 브랜드마케팅으로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을 사례와 함께 설명한다.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전문가 주문도 있을 예정이다.

박항기 대표는 연세대 경영학과 3학년 재학 때 메타브랜딩을 창업한 벤처1세대로 지금까지 GS, SKT, LGU, 풀무원, 청정원, KT&G 등 국내외 많은 기업 네이밍과 컨설팅 등 1000여건을 했다.

박 대표는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촉위원, 서울브랜드개발 총괄디렉터, 능률교육 마케팅부문 사외이사로 활동했다. KBS 지식경영 TV강의, 브랜드지식페스티벌강의, 공공브랜딩포럼을 진행했다.

현재 메티브랜딩 대표이사 겸 CBO(최고브랜딩책임자)로 재직하며, 홍익대 국제디자인대학원 출강, 한국상표디자인협회 기획이사를 맡고 있다.

제주경제와관광포럼은 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김영진)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제주은행·제주농협·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후원하고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