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온(JEJUON)마유 마스크팩’, 중국화장품 위생허가인증서 획득
‘제주온(JEJUON)마유 마스크팩’, 중국화장품 위생허가인증서 획득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8.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뷰티산업진흥원, 제주 울금화장품 브랜드 제품
제주온 커큐마 마유 마스크

㈜대한뷰티산업진흥원(원장 강유안)이 내놓은 제주 울금화장품 브랜드 ‘제주온’(JEJUON) 커큐마 제주 마유 시리즈’ 가운데 ‘마유 마스크 팩’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 인증서를 획득했다.

이 마스크 팩은 100% 제주산 마유와 청정 제주에서 직접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울금이 들어 있다.

유해 성분을 빼고 천연방부제·천연에센셜오일향을 함유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고, 국제 접촉 피부염 연구회 기준에 무자극으로 판정 받아 안전성이 입증됐다

또 로하스에서 인증한 순면 100% 무표백 시트지로 천연 목화씨가 시트지에 그대로 보이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미세하고 촘촘한 다공성 구조로 얼굴 전체에 고르게 단단히 붙어 내용물이 살갗 깊숙이 서서히 스며드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재 ‘제주온’(JEJUON)은 제주 국제 공항 면세점(JDC면세점), 중문 내국인 면세점, 서울 명동 신세계면세점, 인사동 SM면세점, 서울역 명품마루점, 강남 킴스클럽, 서울 용산·제주·신제주·서귀포 이마트, 벨포트 명동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체 온라인 쇼핑몰(www.jeuon.kr)과 SNS에서도 다양한 체험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강유안 원장은“‘커큐마 제주 마유 마스크’가 중국 위생허가 인증서를 획득함으로써 제주온(JEJUON) 브랜드로 출시된 17개 제품 가운데 15개 제품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 인증서를 보유하게 됐다”며“올해 출시예정인 해양 소재 브랜드 하이온(HAION) 제품 또한 중국 위생허가 인증서를 신청해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유마스크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서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