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30일 프리오픈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30일 프리오픈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5.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매장 가운데 75% 가동…그랜드오픈은 10월
제주관광공사 시내 면제점 프리 오픈이 30일 열렸다. 원희룡 지사와 최갑열 제주관광공사 사장이 오픈 개점 이후 대화를 나누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이 30일 프리오픈(Pre Open)을 통해 영업을 본격화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이날 오후 2시 시내면세점이 입점한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롯데호텔제주에서 개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테라사와 겡이치 주제주일본총영사, 이소면 제주세관장, 벤자민 부쇼 DFS 북아시아지역 사장 등 내·외빈 및 각급 기관·단체장, 브랜드 및 협력업계 등 150명이 참석했다.

지난해 7월 제주지역 신규 시내면세점 사업자로 선정된 제주관광공사는 1∼3차에 걸쳐 시내면세점의 본 모습을 갖춘다는 계획 아래, 그동안 일련의 준비를 진행해왔다.

지난 2월 1차로 ‘테스트(Test) 오픈’ 한 후, 상품구매, 판촉마케팅, 물류통관, 전산 등 면세점 영업체계 고도화에 역량을 집중했다.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은 2차 프리오픈을 통해 2610㎡ 규모(약 791평)의 전체 매장 중 패션 부티크 매장을 제외 한 75%에 해당하는 면적을 갖추는 등 면세점으로서의 본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프리오픈을 통해 국산 및 수입화장품 패션시계, 선글라스, 가전제품, 식품류, 민예 등 130여개 브랜드가 고객을 맞는다.

특히 매출 비중이 많은 국산화장품은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잇츠스킨, 토니모리, 등 22개 브랜드 입점이 확정됐다.

수입화장품은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오리진스, 라메르, 바비브라운, 디올, 지방시, 클라란스, 록시땅, 랑콤 등 12개 브랜드가 입점하기로 했다.

한편 그랜드오픈은 오는 10월 진행될 계획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