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신세경 측 “악성 루머 강력 대응 할 것”
신세경 측 “악성 루머 강력 대응 할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3.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세경 측이 악성 루머에 강력히 대응 할 것을 밝혔다. 

21일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유포된 일명 찌라시는 얼토당토 않은 악성 루머이며 사실이 아님을 강력하게 밝히는 바”라며 “루머와 악성 댓글이 유명 연기자가 겪게 되는 유명세라고는 하나 이번 악성 루머는 그 정도와 내용이 한 여성으로서 감당하기 힘든 매우 악의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악성 루머는 연기자 본인은 물론 가족과 소속사 그리고 신세경 배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까지 대단히 힘들게 하며 분노케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어 “따라서 나무엑터스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 루머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무관용을 전제로 허위 사실 작성, 유포자들에 대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또한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신세경은 최근 자신과 관련된 근거 없는 악성루머가 일명 ‘찌라시’ 형태로 항간에 퍼져 정신적인 피해를 당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악성루머를 생산, 유포 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 할 예정이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