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한국, 이탈리아에 3대0 완패...아쉬운 은메달
한국, 이탈리아에 3대0 완패...아쉬운 은메달
  • 미디어제주
  • 승인 2015.07.1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8회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 남자축구(이하 유니버시아드 축구) 한국 이탈리아 결승전에서 한국이 이탈리아에 3대 0으로 완패했다. 

13일 열린 한국 이탈리아 유니버시아드 축구 결승전에서 한국은 초반부터 이탈리아보다 현저하게 뒤떨어진 기량을 노출하며 경기 내내 제대로 된 공격을 하지 못했다. 

이날 한국 이탈리아 유니버시아드 축구 결승전에서 한국은 초반부터 위기를 맞았다. 전반 6분 중앙 수비 박동진이 이탈리아 선수를 태클해 퇴장을 당했다. 이어 수적 열세에 처한 한국은 전반 11분 이탈리아 공격진에게 공간을 내주고 톰마소 비아시에게 선제골을 허용했다. 

이후 한국은 별다른 공격을 하지 못했고 이탈리아는 월등하게 우수한 기량을 보이며 전반 32분 이탈리아 수비형 미드필더 파울로 레골리의 강력한 중거리 슈팅이 그대로 골로 연결돼 2대 0으로 이탈리아에 패한 채 한국은 전반전을 끝냈다. 

이날 한국 이탈리아 유니버시아드 축구 결승전 후반 8분 이탈리아 레오나르도 모로지니는 추가로 한국 골문을 무너뜨렸고 한국은 이후에도 이탈리아에 골을 성공시키기는 커녕 제대로 된 공격을 하지 못하고 이탈리아보다 매우 뒤떨어진 기량을 적나라하게 노출시켰다.

결국 이날 한국 이탈리아 유니버시아드 축구 결승전에서 한국은 이탈리아에 단 한골도 넣지 못하고 3대0으로 이탈리아에 완패했다.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