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우리 손으로 진짜 도의원 만들어내자”
“우리 손으로 진짜 도의원 만들어내자”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6.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호형 후보, 일도2동주민센터 앞서 마지막 종합유세

마지막 종합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는 박호형 후보.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제2선거구(일도2동 갑) 새정치민주연합 박호형 후보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당당히 도의회에 입성, 꿈과 희망이 넘치는 정치를 펼쳐나가겠다며 선거막판 표심을 공략하고 나섰다.

박호형 후보는 2일 오후 7시 일도2동주민센터 앞에서 수많은 지지자들이 모인 가운데 마지막 종합유세에서 가난하지만, 어떤 어려움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삶을 살아왔다동민여러분들이 조금만 도와준다면, 64일 반드시 승리해서 어르신들이 존경받는 일도2,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정치를 펼치는데 온 몸을 던지겠다고 포문을 열었다.
 
박호형 후보는 그동안 서민들을 위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청소년을 위한 정치를 펼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다신의와 원칙을 지키는 정치,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역설했다.
 
특히 박 후보는 지지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오늘의 이 자리가 있게 된 것이라고 강조하고 어르신 복지 두 배, 청소년 문제 해결, 지역상권을 활성화하는데 주저없이 나서겠다고 피력했다.
 
찬조연설에 나선 김경자씨(주부, 대학동창)박호형 후보는 서민의 아픔을, 서민의 눈물을, 서민의 어려움을 가장 잘 아는 후보라며 항상 약자편에 서왔고, 앞으로도 그러한 행보는 결단코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김씨는 또 이제 투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끝까지, 마지막까지 힘을 모아 우리의 손으로 박호형 도의원을 만들어내자며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