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무대응도 대응입니다”
원희룡 “무대응도 대응입니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4.06.03 10: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후보 합동기자회견 “의혹 제기에 현혹되지 말아달라”

원희룡 후보가 3일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열린 합동 기자회견에서 '도민에게 드리는 말씀'을 전하고 있다.
“무대응도 대응입니다”

새누리당의 원희룡 제주도지사 후보가 새정치민주연합이 자신을 사전선거운동 혐의로 검찰에 고발한 데 대해 이 짤막한 한 마디로 대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재차 밝혔다.

원희룡 후보는 3일 오전 10시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가진 합동기자회견에서 이에 대한 질문을 받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한 기자회견에서 원희룡 후보는 ‘도민에게 드리는 말씀’을 통해 “그동안 새누리당 후보들은 조용한 선거, 공정한 선거를 치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당과 도지사, 도의원 후보자들의 원활한 공조를 통해 이번 6.4 지방선거에서 대한민국 선거 사상 초유의 선거 혁명을 보여줬다”고 자평했다.

이어 원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미래를 준비하는 세력과 과거로 회귀하려는 세력간의 선택의 문제”라면서 단순한 도지사, 도의원의 교체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밝혔다.

이에 원 후보는 “새로운 비전을 창출하고 새로운 화합과 발전의 리더십을 구축해 제주특별자치도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의 시대를 힘차게 열어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원 후보는 “지방선거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새정치민주연합은 정책보다 인신공격성 네거티브 선거에만 매달리고 있다”면서 “무차별적인 비방과 아니면 말고식 의혹 제기에 현혹되지 말아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원 후보는 또 “도민에게 실질적으로 이익이 돌아가고 제주가 가진 무한한 미래가치와 가능성을 제대로 열겠다”면서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새누리당 후보들에게 힘을 실어주면 안전한 제주가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원 후보를 비롯한 후보자들은 각자 직접 ‘도와주십시오’ 등의 문구를 적은 팻말을 들고 나와 자신들에게 지지를 보내줄 것을 부탁했다.

새누리당 원희룡 제주도지사 후보와 도의원 후보들이 3일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합동기자회견을 갖고 새누리당 후보들을 지지해줄 것을 호소하고 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풍 2014-06-06 00:57:06
◈───★☆▶《 SCV486.COM 》◀☆★───◈

◈ 게­임­중이신 많­은 회원­님­들­이 인­정한 절­대­지­존! 카­지­노­본­사! ◈

◈ 저­희­는 불­법­사­이­트­와 ­비­교­를 당­당­하­게 사­양­합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