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7:35 (목)
이상호 기자 욕설 "연합뉴스 기자 개XX야 내 후배였으면 죽었어"
이상호 기자 욕설 "연합뉴스 기자 개XX야 내 후배였으면 죽었어"
  • 미디어제주
  • 승인 2014.04.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호 기자 [사진=팩트TV, 고발뉴스 합동 생방송 캡처]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가 세월호 침몰 현장 생중계 도중 특정 언론사 기자를 향해 분노를 터뜨렸다.

이상호 기자는 24일 고발뉴스와 팩트TV의 합동 생중계에서 격양된 목소리로 “오늘 낮에 〇〇뉴스 소속 기자가 쓴 세월호 침몰 관련 ‘지상 최대의 구조작전’이라는 기사를 봤다”면서 “기자 개XX야. 너 내 후배였으면 죽었어”라고 강한 분노를 표출했다.

이상호 기자가 언급한 기사에는 “세월호 참사가 발생한 지 9일째인 24일 사상 최대 규모의 수색 작업을 벌인다”며 “해군과 해군구조대, 소방 잠수요원, 민간 잠수사, 문화재청 해저발굴단 등 구조대원 726명이 동원됐고 함정 261척, 항공기 35대 등의 장비가 집중 투입됐다”며 당국이 사활을 걸고 세월초 침몰 구조 작업 중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상호 기자와 인터뷰한 세월호 침몰 실종자 가족은 “밤이 되면 어떤 작업도 이뤄지지 않는다. 봐라! 저기 어디 불빛이 있느냐”며 울분을 터뜨렸다.

또한 이상호 기자는 진척 없는 수색작업, 민간잠수부와 해경 사이의 갈등에 대해 불만을 표했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