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신구범, "새누리당 예비후보, 강정해군기지 토론회 참여 촉구”
신구범, "새누리당 예비후보, 강정해군기지 토론회 참여 촉구”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3.2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범 예비후보는 25일 성명을 통해 “새누리당 도지사 예비후보들에게 다시 한 번 강정해군기지 토론회에 참여할 것을” 촉구했다.

이날 성명은 신 예비후보가 지난 20일 기자회견을 갖고 강정해군기지 문제의 해결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고, 이에 대해 강정마을회, 강정인권위원회 김우범 전의원 고희범 예비후보, 정의당 등이 환영의 뜻을 표명해 줬다고 밝혔다.

강정인권위원회는 환영과 함께 공개질의를 했고, 이 질의에 대해 신 예비후보는 23일 공개 답변을 한바 있다고 주장했다.

또 신 예비후보가 강정해군기지 문제의 바람직한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도지사 예비후보들 간의 토론회를 제안했고, 김우남 전 의원과 고희범 예비후보와 정의당에서 이 제안을 수락해 감사의 뜻을 표한바 있다는 것이다.

성명은 이 토론회 참여의사를 표명한 모든 분들이 한 결 같이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의 참여를 촉구했으나 그들은 현재까지 묵묵부답이라며, 이에 따라 토론회 참여의사를 표명한 분들만으로 우선 토론회를 갖기로 했다고 표명했다.

이어 성명은 “추후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의 참여의사 표명이 있을 경우 제2차 토론회를 갖기로 했다”며 다시 한 번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의 토론회 참여를 촉구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