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육캡슐 판매 중국인 유학생 항소심에서 집행유예
인육캡슐 판매 중국인 유학생 항소심에서 집행유예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4.02.07 16:4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법 제1형사부,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

약사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돼 1심에서 징역 8월이 선고됐던 중국인 유학생이 2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나게 됐다.

제주지방법원 제1형사부(재판장 최남식 부장판사)는 중국인 유학생 모씨(27)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같은 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벌금 300만원이 선고됐던 조선족 안모씨(22)에 대한 항소에 대해서는 기각 결정을 내렸다.

재판부는 판결문에서 “허가를 받지 않고 의약품을 수입하거나 자격 없이 의약품을 판매하는 행위는 국민 보건에 미치는 위험성이 크다”면서도 “피고인들이 국내에서 범죄 전력이 없고 국내 대학에서 유학중인 점, 범행으로 얻은 수익이 300만원 남짓으로 그리 크지 않은 점 등을 감안했다”고 감형 이유를 밝혔다.

이들 2명은 학비를 벌기 위해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인육 캡슐을 구입, 인천항을 통해 국내로 들여와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다 제주해경에 붙잡혀 기소됐다.

이들이 들여온 물량은 다이어트용 캡슐 3000여개와 독소 제거용 500여개 등 모두 3500여개다.

경찰이 국립과학수사연구연구원에 성분을 의뢰한 결과 사람의 염기서열(rRNA)과 100% 일치하는 성분이 나왔고, 이 밖에도 국내 판매가 금지된 시부트라민 및 페놀푸탈레인 성분이 검출되기도 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2-02 05:19:29
이르렀다고 서술되어 있습니다.

한편 醢는 육장.젓갈로 형벌해와 다름. 소금.양념넣고 육류로만든 醢는 한국의경우에도 제사.결혼예물.김치에도 들어가는 문명의 산물.중국문물 수입,한국도 신라때부터 醢등장.삼국사기,고려사,세종실록지리지에도 나옴.황하문명,유교,하느님,조상신,공자나라 중국과 양념도 잘몰랐고 지금도 회.맛없는간장이 주식인 일본.2차대전중 미군.중국인 인육먹어 재판받은 현대식인종 일본.하느님.창조신 이기려던 일본 불교Monkey.

http://blog.daum.net/macmaca/3051

윤진한 2020-12-02 05:18:31
태반주사,태반이약품처럼 합법적으로 해야함.암거래로 돈별려면 의법처리 당연.유교는 하느님이 인간창조(天生蒸民),동아시아(중국,한국,베트남,몽고)기반,세계종교.불교는 chimpanzee,부처(인도창조신 브라만에항거 후발Monkey부처가 창조신내리깔고덤빔)계열로,성씨없는賤民점쇠(점쇠가 한국에 마당쇠賤民.불교Monkey서울대 전신 경성제대설립)를 천황옹립,하느님보다높다하다 원자탄 패전.수천년 하느님,세계종교 유교,공자,동아시아.

공자님 인육설은 최근에 생긴 악의적 루머.

고대의 인류역사 관련, 문자를 가졌던 중국같은 문명국은 여러가지 사실대로 기록하고,문자없던 나라들은 기록할 내용이 없었던 역사. 문자를 일찍 가진 고대중국역사나 성경에는 인육먹은 역사가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한자를 수입해 문자로 기록하게 된 이후 한국도 역사를 사실 그대로 기록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삼국사기에 의하면 고구려 소수림왕때, 백성들이 굶주려 서로 잡아먹을 지경에 이르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