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사진도 배우고 나눔도 실천" 미디어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MOU
"사진도 배우고 나눔도 실천" 미디어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MOU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3.03.1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여행사진 콘서트’ 수강료 어려운 아동에게 전달

 

디어제주는 1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도지회에서 이같은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미디어제주가 추진 중인 '나눔, 여행사진 콘서트를 통한 어린이 돕기' 사업은 지난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얻은 수강료는 도내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된다.

올해 새해 주제로 '나눔'을 택한 미디어제주는, 아동후원단체인 '밝은 벗'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면서 여행사진 찍는 법을 익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나눔, 여행사진 콘서트'는 오는 19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모두 10회 강좌로 진행된다.

이번 '나눔, 여행사진 콘서트'엔 제주도여행학교장이면서 밝은 벗 대표인 이겸씨가 자신이 지닌 재능을 기부하게 된다. 이겸씨는 사진가이면서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메구스타 쿠바」 등의 저서가 있다.

이번 행사는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와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을 한다.

'나눔, 여행사진 콘서트' 참가를 통해 나눔도 실천하고 여행사진을 배울 이들은 아래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면 된다.

작성된 신청서는 오는 18일까지 <미디어제주>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거나 팩스(725-3458)나 이메일(mediajeju@mediajeju.com)로 접수하면 된다.

10회 강좌에 나눔을 실천할 참가비는 7만원이다. 참가비는 농협(301-0034-9754-31, 예금주 ㈜미디어제주)으로 입금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고승영 대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순두 제주도지회장이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진규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8일 오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미디어제주 고승영 대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순두 제주도지회장이 '나눔, 여행사진 콘서트'를 통해 얻은 수강료 전액을 기부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는 수강료는 도내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사용된다.

 

미디어제주(대표 고승영)가 '나눔, 여행사진 콘서트'를 통해 얻은 수강료(수익금)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도지회(회장 김순두)에 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