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대 경영대학원석사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제주대 경영대학원석사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3.03.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주홍씨(관경13기) 회장에 취임

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석사 총동문회(회장 조동명)는 15일 오후 7시 신제주 소재 ‘뉴크라운호텔’에서 '201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석사총동문회는 201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조동명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기 동안 동문 여러분의 협조로 MBA의 밤, 오름 등반 등 여러 행사를 무난히 치를 수 있어 고맙습니다.”며 “제 임기동안 미진한 부분이 있다면 새로운 임원진과 힘을 합쳐서 동문님 모두가 경영학 석사의 긍지를 가지고 경영동문이 활성화가 되길 기원한다.”며 이임 인사를 했다.
 
 

▲ 경영석사총동문회 취임인사를 하는 차주홍 신임 회장

이번 총회에서는 회무보고, 감사보고, 2012년도 수지결산 승인의 건을 처리하고 2013년도를 이끌어 갈 새로운 임원선출의 건에서는 차주홍(관광경영13기, 대명택시 대표) 수석부회장이 만장일치로 신임회장으로 선출 했으며 감사에 강경식(경영6기, 도의원), 고희철(경영14기, 제주도 화물협회상무), 사무처장에 현영대(경영13기, 아람전기조명대표)씨가 각각 선출됐다. 이어 2013년도 사업계획안 및 수지예산안 등을 원안대로 통과했다.

한편 차주홍 신임 회장은 취임 인사에서 “경영대학원출신인 우리 경영석사님들이 제주도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갈 주역이 될 수 있도록 회원관리에 힘쓰겠다.”며 “불우이웃돕기 활동, 동문체육대회 및 상조회 등을 더욱 활성화 하여 다음 모임에는 300여 명이 모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