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6:46 (금)
드레곤에어,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드레곤에어, 베트남 '다낭' 신규 취항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3.01.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그룹의 프리미엄 항공사 드래곤에어는 오는 3월 28일부터 최근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다낭에 주 3회 운행하는 정기 여객편을 신규 취항한다.

현재 주 10회 홍콩~하노이 노선을 운행 중인 드래곤에어는 이번 다낭 취항을 통해 한국인을 비롯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베트남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버스 A320으로 운행되는 다낭 노선은 주 3회(화, 목, 일) 홍콩에서 출발한다.

서울, 부산과 제주 출발의 15일전 발권의 경우 요금이 47만7900원부터이며, 모두 유류할증료와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 문의 및 예약은 드래곤에어 예약부(1644-8003) 또는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베트남 중부 해변도시 다낭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유산으로 일찍이 유럽인들에게 사랑 받아 인기 휴양지다.

그 동안 한국인들에게는 다른 동남아 휴양지에 비해 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 ‘베트남의 숨은 보석’으로 각광받으며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다낭은 호이안, 미선, 후에 등 3곳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보호지역을 포함한 문화적 자산과 희고 넓은 백사장과 야자수 등 이국적인 자연미를 동시에 지녀 이상적인 휴양 도시로 꼽히기에 손색이 없다.

패트릭 영(Patrick Yeung) 드래곤에어 CEO는 "베트남은 비즈니스와 관광의 거점으로 그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다낭 신규 취항을 통해 관광객 증대에 기여하고, 나아가 국제 항공의 요충지로써 홍콩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에어는 2013년 아시아지역의 취항 노선을 대폭 확대 운영해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1월부터는 중국 정저우(8일)와 원저우(25일), 미얀마 양곤(9일)에 신규 취항하고, 올 3월 31일부터 중국 중부의 대표 도시 우한에 주 7~9회, 한국의 인기 있는 취항지인 제주에 현재의 주3회에서 주 4회로 증편 운항할 계획이다.

드래곤에어는 홍콩에 본사를 둔 항공사로 38대의 여객기를 보유, 한국의 부산과 제주 및 중국 내 20개 도시 포함 41개 도시를 운항 중이다.

<김진규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