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가수 비, 국군방송 위문열차 특집공연 무대에 선다
가수 비, 국군방송 위문열차 특집공연 무대에 선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05.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이어도프라자 야외무대서

국군방송 위문열차의 특집공연이 오는 6월 1일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이어도프라자 야외무대에서 펼쳐진다.

제주해역방어사령부 장병들과 제주도민이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국방홍보원 주최로 ‘KCTA 2012 디지털 케이블TV쇼’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특집으로 마련됐다.

출연 가수는 국방홍보지원대원인 비를 비롯해 박효신, KCM, 유승찬, 언터쳐블과 초대가수인 브레이브걸스, 나인뮤지스, 스텔라, 이부영, 마야 등이다.

이날 공연은 관람을 희망하는 도민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다만 원활한 진행을 위해 국방홍보원 위문열차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초대권을 신청 받는다.

초대권은 1000석에 한하며, 제주해역방어사령부 장병들의 좌석 배정 이후에 초대권 좌석 배정이 이뤄진다.

티켓 신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단, 이메일 주소 한 개당 2매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티켓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공연 당일 좌석번호가 포함된 티켓이 배부된다.

신청방법은 이메일(kfn_train@hanmail.net)로 각자의 이름과 연락처 등의 내용을 적어 보내면 된다. 2매를 신청할 경우 참가자 각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해야 한다.

미리 티켓 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공연 당일 지정 좌석을 제외한 나머지 좌석에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당일 티켓 배부는 오후 4시부터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이벤트홀 전시장 내 국군방송 부스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문의=제주국제컨벤션센터 마케팅팀(735-1023).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