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박근혜 새누리당 비대위원장, 제주해군기지 관련 무슨 얘기 할까?
박근혜 새누리당 비대위원장, 제주해군기지 관련 무슨 얘기 할까?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05.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선공약 실천본부 출범식 후 제주도청 방문, 도정 현안 추진상황 청취 예정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이 제주해군기지 등 도정 현안 추진상황을 청취하기 위해 1일 오후 제주도청을 방문한다.

4.11 총선 이후 한달만에 제주를 찾는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후 제주도청을 방문한다.

이날 오전 제주 총선공약 실천본부 출범식 참석을 위해 제주를 방문하는 박근혜 비대위원장은 오후 1시 제주도청을 방문, 제주해군기지(민군복합형 관광미항) 등 도정 현안 추진상황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박 비대위원장의 제주도청 방문에는 새누리당 이주영 정책위의장과 이학재 비서실자으 현경대 제주시 갑 당협위원장, 강지용 서귀포시 당협위원장 등이 수행할 예정이다.

또 제주도에서는 김형선 행정부지사와 김부일 환경경제부지사, 김방훈 기획관리실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박 비대위원장은 도 본청 2층 회의실에서 장성철 정책기획관으로부터 도정 주요현안에 대한 설명을 들은 뒤 제주항으로 이동, 국제 여객터미널 현장을 둘러보고 크루즈선 취항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제주항 현장에서의 일정이 끝나면 박 비대위원장은 민생현장 탐방으로 제주시 동문시장을 방문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