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장동훈 “뜨거운 열정 지닌 초선 필요”
장동훈 “뜨거운 열정 지닌 초선 필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2.04.09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장동훈 후보가 9일 총력 유세를 통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제주시 갑 선거구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무소속 장동훈 후보가 4.11 총선 이틀을 앞두고 총력 유세를 펼쳤다.

장동훈 후보는 9일 노형오거리에서 총력 유세를 펼치며 일을 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다선보다 열정을 가진 움직이는 초선이 필요하다며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장동훈 후보는 이어 “5선을 한 분이 한 번 더 하면 국회의장, 국무총리 할 수 있다며 출마하는데 참 안타깝다면서 명예와 권력만 쫓지 말고 제주를 위해 박근혜 위원장에게 비례대표 달라했다면 국회의원이 1명 더 탄생할 수 있었을 것이라며 현 후보를 비판했다.

장동훈 후보는 현경대 후보, 강창일 후보 모두다 좋으신 분이다. 하지만 문제는 제주를 모르거나 일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라며 움직이지 않는 6, 3선보다 열정을 가지고 움직이는 초선이야 말로 제주도의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TV토론회와 관련 장동훈 후보는 “6선에 도전하는 현경대 후보는 제주도의 부채가 얼마인지, 제주도의 3대산업이 무엇인지, 공약에 대한 예산이 얼마나 쓰이는도 모르더라면서 현 후보에 대한 비판을 이어나갔다.

장동훈 후보는 이어 지난 18대 때 강창일 후보가 동의해 만든 국회의원 연금법 폐지에 대해서는 강창일 후보는 검토, 현경대 후보는 못하겠다 하더라세금이 허투루 쓰이지 않게 반드시 연금법을 없애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장동훈 후보의 배우자 양선희 씨는 탁 이틀간만 후보의 눈물을 닦아주면 후보는 4년이 아닌 평생 여러분의 눈물을 닦아드리며 슬픔을 나눠가질 것이라며 장동훈 후보가 여러분들을 향한 열정을 모두 쏟아 부을 수 있도록, 그리고 서민을 위한 당당한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