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강지용 예비후보, “감귤 거점산지유통센터 조기 건립 지원”
강지용 예비후보, “감귤 거점산지유통센터 조기 건립 지원”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2.02.1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용 예비후보
강지용 새누리당 예비후보(서귀포시)는 11일 위미2리 마을회 정기총회에 참석, 마을 현황에 대한 전반적인 문제에 대해 주민들과 얘기를 나눴다.

강 후보는 이 자리에서 “감귤 거점산지유통센터의 조기 건립 지원으로 FTA에 대응하는 컨트롤타워를 구축하는 한편, 신품종 개발 및 FTA 과수기금 사업체의 자율사업 확대 등이 감귤 경쟁력 강화에 밑바탕이 될 것”임을 강조하고, 1차 산업의 혁신으로 감귤을 포함한 지역 재배 농작물의 친환경농업단지를 조성하는 방안 등이 필요하다는 점에 주민들과 의견을 같이 했다.

또 마을 주민들은 농업인의 고령화 등으로 인한 농업 종사자의 질병 보험제도와 복지사업의 필요성이 절실하다고 밝혔다.

이에 강지용 후보는 “서귀포시의 전향적 발전을 위해 서귀포의료원의 신축과 함께 의료진의 진료역량을 제고하는 방안을 마련하여 농부증 등 질병 치료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고 초고령화시대를 대비해 전문경영인, 농업후계자 양성을 확대하는 등의 방안을 수립해 농업 혁신의 핵심에서 전문가로서의 능력을 발휘할 것”을 약속하고, 이를 수행하기 위한 적임자로 자신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