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햇살 가득 후원의 손길 독거어르신 마음 녹이다
햇살 가득 후원의 손길 독거어르신 마음 녹이다
  • 제주노보
  • 승인 2012.01.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임진년 새해 첫 후원의 손길이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선희)에 찾아들었다.

27일 제주웰빙영농종합법인(대표:이욱기 / 이하 '제주웰빙')은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부설 제주학대피해노인전용쉼터 어르신들과 제주도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웰빙계란 200판을 후원했다.

제주웰빙은 도내 ○○하나로, 대형○○마트, 학교 등 도내 600여 곳에 납품을 하고 있는 도내 최대 규모의 영농업체다. 제주웰빙은 평소에도 푸드뱅크 등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통해 몸소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이웃 사랑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제주웰빙 관계자는 "평소 지인을 통해 제주도내 독거어르신들에 대한 어려운 상황들을 접해 들으면서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계란 200판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주도노인보호전문기관은 제주도내 독거어르신들을 방문해 계란을 전달했고, 뜻밖의 선물에 어르신들은 눈시울을 붉히면서 "자식들이 있어도 아무도 돌아봐주지 않는데 이렇게 좋은 선물을 덥석 받기만 해도 되는지 모르겠다"며 고맙다는 말을 거듭하면서 환한 미소를 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