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동홍동, 2011 자치센터 운영결과 평가보고회 개최
동홍동, 2011 자치센터 운영결과 평가보고회 개최
  • 동홍동
  • 승인 2011.12.22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수강소감 발표,토론, 동아리 등 공연으로 이어져

 
동홍동 주민자치센터(동장 김영진)와 동홍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상종)에서는 20일 동홍아트홀에서 위성곤 도의원, 주민자치위원, 강사, 수강생, 지역주민 등 150여명 참석한 가운데 2011 주민자치센터 운영결과 평가보회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보고회 1부에서는 올 한해 주민자치센터 운영상황에 대해 정리·보고하고 주민자치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기여한 공로가 있는 주민자치위원, 강사, 동아리 회원, 모범 수강생에 대한 표창과 함께 올 한해 주민자치센터 운영 전반에 대한 강사, 수강생들의 소감문 발표 및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2부에서는 주민자치센터 동아리팀인 동홍두드리 “감재”, 솔오름 풍물단의 공연과 올해 하반기에 개설, 운영한 초등학생 오카리나교실 수강생들의 공연과 서귀포시청 밴드동호회 “메아리”의 축하공연으로 마무리 했다.

 
한편 김영진 동홍동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까지는 장소관계로 평가보고회가 토론회 형식으로 마무리가 되었는데, 동홍아트홀이 생김으로서 동아리팀과 수강생들이 갈고 딲은 실력을 주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습을 통해 각종 행사 출연은 물론 사회복지시설 등에서의 자원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