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2:43 (목)
문석종 후보 "삼무공원 보행코스 웰빙벨트 조성"
문석종 후보 "삼무공원 보행코스 웰빙벨트 조성"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5.1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10선거구(제주시 연동 갑)에 출마하는 열린우리당의 문석종 예비후보는 15일 연동 주민의 쾌적한 생활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을 발표했다.

문석종 예비후보는 이날 정책브리핑을 통해 "연동 주민을 위한 웰빙 레저시설의 확충에 힘쓰겠다"며 "이를 위해 민오름-해역사-수목원에 이르는 보행코스를 산책로 가로등 확충 및 운영관리를 통한 웰빙벨트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 "삼무공원의 보행코스 역시 산채로 가로등 등 시설을 대폭 확충해 웰빙벨트로 조성하겠다"고 덧붙였다.

문 예비후는 아울러 "자전거 도로를 대폭적으로 재정비함은 물론 신제주초등학교와 중앙중학교에 주민들과 같이 활용할 수 있는 인조잔디 운동장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문 예비후보는 "이 인조잔디 운동장 조성은 열린우리당과 교육인적자원부, 문화관광부가 당정협의를 거쳐 내년부터 2010년까지 총 1772억원을 투입, 443개 초.중.고등학교에 인조잔디 운동장을 조성하겠다고 발표한 것과 연장선상에서 협의.절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 예비후보는 이와 함께 테니스, 배드민턴, 축구 등 생활체육 활성화 지원에 나서고 민오름, 삼무공원 등 산책로 정비 및 체력단련시설 확충에도 나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