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이기붕 후보, 방선문공원 사업 추진 등 5개 공약 제시
이기붕 후보, 방선문공원 사업 추진 등 5개 공약 제시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5.07 09: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6선거구(삼도1.2동, 오라동)에서 출마하는 무소속의 이기붕 예비후보가 6일 방선문공원 조성사업 추진 및 노인종합복지회관 건립추진, 노인회관 정보화 추진 등의 공약을 제시하며 이행과 실천을 약속했다.

이기붕 예비후보는 이날 '주민여러분에게 드리는 글'을 통해 "역사적 의미를 되살리고, 시민와 지역주민이 가족과 함께  즐길수 있는 놀이.휴식공간과 문화예술공간, 역사공간으로서 기능과 청소년테마파크을 아우르는 제주만의 특징있는 '방선문공원조성사업'을 추진하여, 제주관광산업의 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2010년 완공계획으로 주민참여형 개발방식과 민자유치등 다양한 개발방식과 재원확보 방안을 모색하여 실행할 수 있는 기초의 틀을 임기내에 반듯이 이루어내겠다"고 다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와함께 ▲노인종합복지회관 건립추진 및 노인회관 정보화 추진 ▲공설운동장 주변 지하주차장 건설 적극 추진 ▲탑동유료주차장 무료화 추진 ▲제주대학교병원 이전에 따른 구도심권 재개발 사업 추진등의 공약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공약이란 선거를 앞두고 입후보자가 유권자인 시민에게 제시하는 공적인 약속"이라며 "정치신인 또는 무소속으로 당선자들이 많이 배출된느 전제는 공약을 철저히 이행하고 실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공약 이행과 실천을 거듭 약속했다.

이 예비후보는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는 믿음과 정성을, 제주도의 행정에는 구제도의 타성을 벗어난 과감한 혁신을, 도의회 의정에서는 신념과 소신으로 균형과 견제역할을 통한 주민자치 실현에 혼신의 노력을 아끼기 않겠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권자 2006-05-07 19:10:45
당선을 위한 공약이 아니라
이루어 낼수있는 공약..
그것이 바로 진정한 공약이요 참정치인의 표본이라.
나개인이 아닌 공인으로서 주민에게 진정 필요한 것을
해줄수 있는 공약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