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대정읍, 마을별 경로행사로 어버이 은혜에 감사
대정읍, 마을별 경로행사로 어버이 은혜에 감사
  • 대정읍
  • 승인 2011.05.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정읍(읍장 강충희) 관내 마을회 및 청·부녀회에서는 지난 8일 제39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마을 어르신과 주민들이 함께 하는 마을별 경로행사를 개최하였다.

○ 알뜨르 비행장에서 열린 경로행사에서는 15개 마을 주민 2,500여명이 참가하여 세대간 화합 및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키는 장이 되었으며, 이외에도 16개 마을에서는 3,000여명이 참가하여 도내 관광 및 마을회관 등에서 마을별 경로행사가 다양하게 이루어졌다.

○ 원활한 행사 추진을 위해 대정읍에서는 공군부대의 협조를 얻어 알뜨르 비행장 사용 승인 및 주차구역 확보, 간이화장실 설치와 진입로 정비를 통해 경로행사에 참가하는 주민들의 편의 제공에 힘썼으며, 또한 마을 담당 부서별 결연마을을 위문하는 대화행정도 실시하였다.

○ 이외에도 서부보건소(소장 오금자)는 안전사고를 대비한 의료 및 구급차량을 지원하고, 대정읍 해병대전우회(회장 이철호)에서는 행사장 진입로 및 주변의 교통 혼잡 방지를 위해 교통봉사 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 주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웃어른을 공경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