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대정읍 새마을부녀회, 아름다운 꽃길 조성에 동참
대정읍 새마을부녀회, 아름다운 꽃길 조성에 동참
  • 대정읍
  • 승인 2011.05.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정읍(읍장 강충희)이 사계절 아름답고 독특한 꽃길 조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새마을부녀회(회장 임유자) 회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마을 안길과 도로변에 금잔화를 식재함으로써 꽃길 조성사업에 든든한 조력자로 나섰다.

○ 지난 7일(토)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 5시 30부터 오전 12시까지 새마을부녀회 35명이 참여하여 비교적 꽃길 조성이 미흡했던 마을 안길과 도로변 화단에 금잔화 5천본을 식재하여 주요 도로변뿐만 아니라 마을 안에서도 꽃내음 물씬 품기는 아름다운 꽃길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 한편, 이번 꽃길 조성을 위해 제공된 금잔화는 매립장내 자체 운영 중인 양묘장에서 생산된 것으로서 이외에도 지난 달 파종한 공작초에 대해서는 5월 중으로 대정여고~일과구간에 식재해 나갈 계획이다.

○ 앞으로도 대정읍은 양묘장을 적극 활용하여 만수국, 에키네시아 등 다양한 꽃을 양묘하여 주요 도로변에 식재하는 한편, 꽃길 가꾸기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자생단체 및 마을회에게는 무료로 공급함으로써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길 조성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