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7:39 (금)
“공약은 실천하라고 있는 것 아닌가”
“공약은 실천하라고 있는 것 아닌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1.03.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진 제주도관광협회장 정책개발 기금 5천만원 기부

김영진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장이 협회장 출마 때 내걸었던 약속을 지켰다.

김영진 회장은 지난 2일 오후 협회 회원사 권익강화를 위한 정책개발 자금으로 5000만원을 협회에 기부했다.

이는 김 회장이 지난달 18일 제31대 협회장으로 출마하면서 내걸었던 공약 사항이다.

김 회장은 당시 공약에서 “지역사회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자기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조직운영을 위해 획기적인 수익사업 모델 개발이 필요하다”며 “솔선수범하는 기부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었다.

김 회장은 5000만원 기부를 통해 자신이 내세우고 있는 ‘제주관광을 선도하는 강한 협회’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현실로 보여준 것.

김 회장은 기부문화 정착을 통해 제주관광인들의 오랜 숙원 사업인 관광인회관 건립을 재추진할 계획이다.

김 회장은 지난 1962년 출범한 협회가 그동안 제주관광 발전을 견인해온만큼 제주관광인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서도 제주관광인회관 건립이 필요하다는 생각이다.

이날 기부한 정책개발 기금 5000만원은 관광협회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사용 용도를 결정한다.

한편 김영진 회장 취임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사회는 3월말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