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의 아름다운 청년들! 그들도 두 팔을 걷어부쳤다
성산의 아름다운 청년들! 그들도 두 팔을 걷어부쳤다
  • 성산읍
  • 승인 2011.01.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읍연합청년회, 세계7대자연경관 릴레이 홍보활동 실시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하여 여러 사회봉사단체들의 릴레이 홍보 캠페인으로 성산읍이 들썩거리고 있는 가운데, 성산의 청년들도 이에 동참하기 위하여 두 팔을 걷어 부쳤다.

세계7대자연경관 투표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11일~12일 양일간에 걸쳐 성산읍(읍장 고주영) 및 각 마을회 주관으로 음식점 및 주민대상 홍보를 시작하였고, 13일 성산읍연합청년회(회장 현기종)에서는 바통을 이어 받아, 성산읍을 찾는 관광객 대상 우도 도항선 및 장흥여객터미널에서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인터넷 및 전화 참여에 함께 할 것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청년회장으로 취임하는 신임회장은 회원들 모인 자리에서 “D-300일 기념 세계7대 경관 도전 및 지구촌 환경보호 선포식이 개최되는 오늘, 성산에서도 이에 동참하기 위하여 지역청년들이 발로 뛰고 있으며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의 꿈은 우리 회원들 노력여하에 따라 반드시 이루어 질 것”이라며 각오를 표명하였다.

성산읍장은 세계7대자연경관 투표방법 및 기대효과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청년회원들의 소지한 휴대전화기로 직접 전화를 걸어 투표에 참여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성산읍에서는 여객터미널, 올레코스 등지에서 지속적인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며 읍단위 결의대회등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