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꽃하르방 티셔츠 4종 출시

한컬렉션 제주드림타워점에서 판매 들어가

2022-08-22     김형훈 기자
드림타워에

롯데관광개발이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층 로비에서 인증샷 명물이 된 꽃하르방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 4종을 내놓았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티셔츠 4종은 한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드림타워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꽃하르방 티셔츠는 색상(블랙·화이트)과 꽃하르방 크기(대·소)에 따라 4종으로 출시됐다. 제주드림타워의 한컬렉션 K패션몰(3층 기프트샵, 드림티셔츠 섹션)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4만8000원.

꽃하르방은 지난 5월 로비에 설치했으며, 제주 여행을 온 이들이 인증샷을 찍는 코스가 되고 있다. 꽃하르방은 1만 송이의 생화로 만들었으며, 높이는 3m에 달한다. 꽃하르방은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플라워팀 8인이 함께 선보였으며, 기획부터 제작까지 3개월이 걸렸다.

한편 제주드림타워는 8월 말까지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달 3명을 선정해 스위트 2박과 조식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드림타워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ejudreamtower)을 팔로우한 후 드림타워에서 찍은 드림호캉스 인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