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전파 탈 때마다 번번이 동나... 많은 이들 궁금증UP... 어떤 점이 좋은가?...

2018-11-10     이성진
사진

 

조성아의 스틱파운데이션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대상이 됐다.

최근 그의 이 제품이 홈쇼핑에서 전파를 탈 때 마다 완판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구매리스트에 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조성아의 스틱파운데이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지난 유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 방송 구 회 전회 매진을 기록한 홈쇼핑 대란템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장미 커버 에센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조성아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캡슐 공법으로 알프스산맥 혹한의 환경에서 서식하는 알프스 장미 성분이 캡슐 형태로 약 40,000ppm 함유됐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 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 엑기스 성분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쉽게 마르고 건조해지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보습을 채워준다. 

또 제품에 함유된 5종의 커버 피그먼트가 컨실러를 압축시킨 듯한 높은 커버 효과를 제공해 38시간 동안 무결점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더불어 조성아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하단에는 6만개 이상의 미세모가 빈틈없이 식모된 S자 형태의 마스터 브러쉬가 결착돼 있어 초보자들도 브러쉬 결 자국 없이 빠르고 섬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현재도 이 제품은 홈쇼핑에서 판매가 됐고, 방송을 지켜본 많은 이들은 궁금증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