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MBC '명품여행', 다희연 동굴카페 소개
MBC '명품여행', 다희연 동굴카페 소개
  • 원성심 기자
  • 승인 2010.09.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하는 MBC '명품여행, 지금 그곳에 가면'에서 제주 명품여행 코스로 녹차 테마파크 '동굴의 다원, 다희연'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여행 코스에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거문오름 용암동굴계 자락에 걸쳐 있는 '다희연'의 '천연동굴카페'를 확인할 수 있는 코스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다희연'의 '천연동굴카페'는 거문오름의 용암이 흘러 만들어진 천연 동굴을 자연 그대로 보존시켜 동굴 내부의 빈 공간을 이용해 카페로 운영하고 있다.

다희연  동굴카페에서는 100%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다양한 다희연 녹차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데, 녹차발효액을 이용한 녹차 아이스티는 다희연 방문객들에게 꼭 추천할 만한 음식이다.

다희연의 동굴카페 외부로 나오면 6만평의 대지에 녹차밭이 조성되어 있다. 이스라엘식 관수 시스템을 갖추고 자연친화적 농법을 도입하여 100% 무농약 유기농으로 재배되고 있다.

방문객들은 청정 녹차밭에서 녹차따기, 녹차덖기, 녹차비누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유기농 녹차체험을 할 수 있다.

무공해 전기카트를 타고 녹차밭을 달릴 수 있는 전기카트 투어도 다희연의 색다른 즐거움이다. 최근에는 차문화관을 개관했다.

3층 규모의 다희연 차문화관에는 한국의 녹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례실과 도예 명장 99인의 다완 250여점을 전시하는 전시실이 자리잡고 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례교실도 운영한다.

이 방송 프로그램은 9월 1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되며, 그 밖의 관광 코스로는 '제주 한림항 은갈치', '삼양해수욕장'이 소개된다.<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