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남원농협, 조합장 이.취임식 개최
남원농협, 조합장 이.취임식 개최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3.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권만 신임조합장, "분위기 쇄신으로 헌신.노력.봉사 할 것"

남원농협은 지난 14일 남제주군민체육관에서 관내 단체장 및 내.외빈과 조합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11대 김창언 조합장 이임식과 제12대 고권만 신임조합장의 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8년 동안 남원농협을 이끌어 온 김창언 조합장에 대한 약력 및 공적 소개에 이어 각계각층의 공로패 전달 등이 있었으며 조합원에 대한 신임조합장의 선서와 함께 농협 뺏지 전달과 농협중앙회 정대근 회장의 취임 축하 패 전달이 있었다.

김창언 이임조합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농협발전과 조합원의 편익을 위해 함께 걸어온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권만 신임조합장은 취임사에서 "변화된 농협의 개혁을 통해 직장내의 새로운 분위기 쇄신으로 농업인들에게 헌신.노력.봉사함은 물론 직원인시에 있어서도 공정하고 투명한 원칙을 세워 인사위원회의 기능을 강화시키겠다"며 고 밝혔다.

아울러 고권만 조합장은 "친환경농업육성에 따른 지도사업 강화와 감귤판매사업 확대 및 수출증대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농업인조합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농협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 있어 신임조합장은 자신에게 축하 화환 대신 다른 물건으로 접수된 150만원 상당의 물품에 대해서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