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관광객 1천만명 유치, 어떻게 해야 하나'
'관광객 1천만명 유치, 어떻게 해야 하나'
  • 원성심 기자
  • 승인 2010.08.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문화관광위, 20일 정책토론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위원회(위원장 신관홍)은 20일 오후 3시 도의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관광객 1천만명 유치,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책토론회는 민선5기 도정에서 설정한 '관광객 1천만 시대달성, 외국인 관광객 2백만명 유치'라는 관광비전과 목표를 도의회 차원에서 점검해  관광정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각계의 의견수렴과 정보공유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토론회는 김희현(도의회 문화관광위원회)위원의 진행으로 홍성화 교수(제주대 관광경영학과)가 주제발표를 하고 강창수 (도의회 문화관광위원회)의원, 김영훈(뭉치이벤트 투어)대표, 한동주 (제주도 문화관광교통국)국장 , 현창국(제주일보 뉴미디어국)국장 등의 지정토론이 이어진다.

신관홍 위원장은 "제9대 의회 출범과 더불어 문화관광위원회가 먼저 앞장서서 생산적인 의회, 창의적인 의정활동을 주도적으로 해 나가고자 첫 정책토론회를 기획했다"며 "제주관광의 경쟁력을 높이고 진정한 국제자유도시로 가기 위한 보다 건설적이고 생산적인 해법들을 찾아나가는 데 그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