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현명관 예비후보는 도민 앞에 떳떳이 검증받아야"
"현명관 예비후보는 도민 앞에 떳떳이 검증받아야"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3.13 10: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상주 서귀포시장, 13일 현 예비후보 TV토론회 불참관련 기자회견

한나라당 제주도지사 경선후보로 등록한 강상주 서귀포시장은 13일 "현명관 예비후보는 도민 앞에 나서서 떳떳하게 검증 받으라"고 촉구했다.

강 시장은 이날 오전 10시 제주도청 기자실에서 현 예비후보의 TV토론회 불참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갖고 "현 예비후보가 이제와서 다 결정된 TV토론회에 불참하겠다는 데에 대해 심각한 우려와 실망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다.

강 시장은 "최근 구체적인 경선세부지침이 확정되지 않았다거나 토론회 일정이 너무 촉박하다는 등의 이유로 토론회에 불참하겠다는 것은 제주도민과 한나라당, 그리고 MBC를 무시하는 처사라하 아니할 수 없다"고 말했다.

강 시장은 "지금은 한나라당이 모든 힘을 합쳐 온 제주도민들의 격려와 성원 속에 깨끗하고 공정한 경선을 치뤄 하나가 되어 승리를 향해 매진해 나가야 할 때"라며 "지금이라도 현명관 예비후보는 떳뜻하게 토론회에 참석해 입당 당시부터 지금까지 경선 등 당의 방침대로 할 것이라고 누누이 강조해 온 자신의 발언에 대해 제주도민 앞에 책임을 지는 자세를 보여줄 것을 간곡히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보 2006-03-13 13:39:53
흠흠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