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54 (금)
2010 산지물쉼터 사랑음악회로의 초대
2010 산지물쉼터 사랑음악회로의 초대
  • 이종헌
  • 승인 2010.07.2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고] 이종헌 서귀포시 동홍동주민자치위원장

서귀포시 동홍동은 ‘산지물쉼터’라는 새로운 명소의 탄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오래도록 공을 들였습니다.

‘산지물쉼터’는 특별자치도 출범과 함께 주민자치센터 응모사업으로 지원해 주는 주민자치센터 특성화사업비와 동홍동 주민자치위원들이 4년에 걸쳐 열과 성을 다한 각고의 노력을 통해 오늘에는 지역주민과 서귀포시민이 즐겨 찾는 명실상부한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산지물쉼터에서 저희 동홍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30일 저녁 7시부터 한 여름밤 시원한 냉수처럼, 무더위에 땀을 식혀주는 고마운 산들바람 같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새 힘을 북돋아 드리고 더 큰 감동,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정한 이웃, 소중한 만남'을 테마로 '2010 산지물쉼터 사랑음악회' 준비에 땀방울을 흘리고 있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야생화가 어우러진 동홍교(橋) 밑에서 4계절 넘쳐 흐르는 폭포수의 물과 함께 동홍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인 동홍두드리 '감재'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소망 종이배 만들기, 사랑의 촛불 밝히기, 퓨젼 뮤지션 공연, 환상의 색소폰 연주, 클레식의 향연, 뮤직 칵테일 쇼, 통기타 가수 초청공연과 관객이 함께 부르는 사랑노래 등 다양한 공연과 주민여러분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마련돼 있습니다.

우리 모두 다같이 참여하여 한 여름밤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산지물쉼터에서 소중한 추억과 낭만을 만끽하시고, 즐거움이 가득한 2010 산지물쉼터 사랑음악회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기원하면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디어제주>

<이종헌 서귀포시 동홍동주민자치위원장>

#외부원고인 기고는 미디어제주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