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한나라당, 규율도 서지 않고 원치고 없는 정당"
"한나라당, 규율도 서지 않고 원치고 없는 정당"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3.10 15: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제주도당, 10일 도의원 조기공천 요구 관련 성명

한나라당 공천심사에 응한 일부 도의원 예비후보들이 도당의 일정을 무시하고 조기공천을 요구한 것과 관련해 민주당 제주도당은 '규율도 서지 않고, 원칙도 없는 정당'이라며 한나라당을 비난했다.

민주당 제주도당은 10일 논평을 내고 "정해진 대로 가야 하는 것이지, 돈으로 산 책임당원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었다고 지레 겁을 먹는 것은 도의원 예비후보로 나선 자들이 할 짓이 아니다"라며 "문제가 터지기 전에 조기 공천 확정을 요국하는 것은 뒤가 구리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비꼬았다.

민주당 제주도당은 이어 "한나라당 제주도당에서 현재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사안에 대해 증거인멸 작업까지 서두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며 "수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책임당원 전체 입당 기록을 훼절시켜서는 안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열린우리당에 대해서도 "문제가 있는 기간당원 대상 경선으로 가지 않음이 바람직할 것"이라며 "돈으로 입당시킨 기간당원 의혹을 벗어내야 바른 선거로 갈수 있다고 본다며 모든 정당이 공명선거에 임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feminn 2006-03-11 12:36:41
나원참...